상세보기

[SFAW 2023] 모비어스앤밸류체인, 무인운반시스템 및 자율주행로봇 전문업체 산업용 로봇 MR01 등 선보여 임진우 기자입력 2023-03-10 10:58:37

 

모비어스앤밸류체인이 오는 3월 8일(수)부터 10일(금)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모비어스앤밸류체인은 SCM/물류 분야에서 다년간 경험한 기업 컨설팅 노하우와 기술을 보유하여 세계 유수한 기업들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글로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국내 물류 산업에 적합한 MV-Suite를 출시하여 WMS, TMS, VMS, OMS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2019년 자율주행 / 물류 자동화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인 모비어스와의 합병을 통해, 자율/자동이송로봇(AMR, AGV) 영역에서의 경쟁력과 기술력을 확보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 기술 개발을 통해 자율/자동화 기기를 공급하는 것을 넘어 관련 전문 기술과 노하우, 그리고 전문 시뮬레이션 등을 통해 ‘디지털화(Digitalization)’를 위한 최적의 방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 분야 아시아 대표 종합 전시회 SF+AW 2023은 ‘연결된 공장(We Connect Your Factory)’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500개 기업이 개발한 스마트 팩토리, 빅데이터,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용 로봇 등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공개될 예정이다. 

임진우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