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유니버설 로봇, 협동로봇 및 머신텐딩 자동화 위한 가상 엑스포 개최 라이브 데모, 기조연설 및 부스로 협동로봇 적용 지원한다 최난 기자입력 2021-02-16 17:19:23

유니버설 로봇이 협동로봇 및 머신텐딩 자동화를 위한 가상 엑스포를 개최한다(사진. 유니버설 로봇).

 

유니버설 로봇(Universal Robots)이 협동로봇으로 머신텐딩 작업 자동화를 수행하는 가상 엑스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진행되는 머신 텐딩 엑스포(Machine Tending Expo)는 CNC, 프레스 브레이크, 사출 성형기 또는 3D 프린터와 같은 기계 텐딩 작업에 코봇을 배치하는 데 대한 구체적인 통찰력을 찾는 제조기업을 위해 실시된다. 유니버설 로봇은 라이브 데모, 기조연설 및 전시 파트너와의 대화식 부스 세션을 통해 코봇을 원활하게 구현하고,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미국 제조업체의 절반 이상은 머신 텐딩을 사용한 자동화를 중심으로 인력 아키텍처를 설계해나가고 있다. 유니버설 로봇 조 캠벨(Joe Campbell) 애플리케이션 개발 선임 관리자는 “우리의 머신 텐딩 엑스포는 제조업체가 관련 질문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엑스포 참석자들은 다양한 턴키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 키트를 갖춘 가상 부스를 방문할 수 있다. 라이브 데모 및 교육 키노트에서 UR 코봇을 활용한 머신 텐딩의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버설 로봇은 사용자 친화적인 협동로봇을 개발, 세계적으로 협동로봇 보급을 확산해나가고 있다. 이들은 협동로봇으로 구동되는 머신 텐딩 작업에서의 솔루션을 공유하고, 기술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