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하이티엔의 JUⅢ시리즈, "8,800톤급 대형 기종에도 대응!" 하이티엔 서보모터 제어 기술력 집약된 투플레이튼 사출기 정대상 기자입력 2019-12-09 18:51:14

하이티엔이 최대 8,800톤의 대형 기종까지 대응 가능한 JUⅢ시리즈를 공개했다(사진. 하이티엔).

 

사출성형기부터 주변기기, 취출로봇까지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 하이티엔이 지난 20년간 축적된 투플레이트 사출성형기 기술력을 집약한 JUⅢ시리즈를 선보였다. JUPITER을 의미하는 JU시리즈는 에너지 절약형 사출성형기로서, 돋보이는 장점과 우수한 성능을 통합, 확장한 시리즈이다. 특허를 획득한 서보모터 제어 유압 시스템으로 설계된 JU시리즈는 종래의 유압식 제어 대비 우수한 에너지 절약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에너지 효율 서보모터 기술에 더해 강한 기어 펌프를 적용함으로써 고성능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모터는 공기 또는 오일로 냉각되며 일반 전기모터 대비 안정적이고 작동 시 월등히 낮아진 소음으로 쾌적한 작업 환경을 실현한다. 


한편 JUⅢ시리즈는 대형 톤수에 대한 시장의 요구에도 적합하다. 450톤부터 8,800톤까지 대응 가능한 투플레이트 하이브리드 초절전 사출성형기로서, 세계 사출성형기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하이티엔 사출성형기 제조 기술이 집약됐다. 


한편 하이티엔의 JUⅢ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한국하이티엔은 전국 직영 C/S 센터를 운영하면서 실시간으로 C/S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관제시스템 및 관련 스마트폰 앱을 구축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정대상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