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INTERMOLD 2023] 기신정기(주), 사출 금형용 몰드베이스 전문기업 플라스틱 사출 금형용 몰드베이스 소개 김양식 기자입력 2023-03-16 17:53:43

사진.여기에

 

기신정기(주)가 오는 3월 14일(화)부터 18일(토)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 26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에

 

기신정기는 국내 최초로 표준 몰드베이스를 공급한 이래, 사출금형용 몰드베이스, 프레스 금형용 다이세트 및 이너플레이트, 정밀플레이트의 금형용 단조강 제작 공급하며 국내 최고 금형 소재 종합 메이커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사진.여기에

 

기신정기는 이번 전시회에 이너 플레이트, 사출 금형용 몰드베이스, 알루미늄 다이세트, 이젝트 플레이트, Mold-Z, 몰드마샬링 시스템 등 다양한 몰드 제품들을 소개했다. 사출 금형용 몰드베이스는 S45C 강재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몰드베이스 업체와 달리 금형에 최적화된 포스코의 S55C 고품질의 철강재를 사용한다. 따라서 금형 가공시 찍힘 등 흠집 발생을 막아주고 높은 압력의 대량 사출시에도 판재의 휨이나 마모를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플레이트 제품들은 다양한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고 고정밀 가공하여 납품하고 있다. 한편, 기신정기는 모든 제품들을 안정되고 빠른 납기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사진.여기에

 

한편, 26회를 맞이한 INTERMOLD KOREA 2023은 공구류, 금형가공 공작기계, 금형용 CAD/CAM 시스템, 3D프린터, 정밀측정 및 검사기기, 금형용 소재 등 금형산업 관련 품목등의 분야 25개국 450여 사가 참가했다. INTERMOLD KOREA 2023은 이번에  한국 소재·복합재료 및 장비전(K-Mtech) 및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와 동시 개최됨에 따라 금형, 플라스틱·고무 소재 및 복합재료 등의 자본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양식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