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KOPLAS 2023] (주)우진플라임, 친환경 사출성형 소개 독자적인 사출 공법으로 친환경 트렌드 이끌어 김양식 기자입력 2023-03-14 16:28:54

사진.여기에

 

(주)우진플라임이 오는 3월 14일(화)부터 18일(토)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 27회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REA INTERNATIONAL PLASTICS & RUBBER SHOW 2023, 이하 KOPLAS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에

 

(주)우진플라임은 국내 1위 플라스틱 사출성형기 제조기업으로 내재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판금, 주조, 가공, 도장, 스마트자재, 스크류 및 바렐, 조립완성까지의 고객 맞춤형 완벽한 제조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 제품은 유압식, 전동식, 입형식, 다중다색, Super-Foam 라인업 외 고객 맞춤형 특수 사출성형기를 제조하며, 24시간 대응가능한 A/S 서비스센터를 해외 지사 및 법인별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사진.여기에

 

(주)우진플라임은 이번 전시회에 A5 시리즈인 TE-A5, TL-A5, DL-A5 및 Super-foam 시리즈 중 수직형인 SFV 제품을 출품했다. TE-A5는 고사양의 AC 서보모터를 적용하여 동작의 정밀성을 보장하고 각 부위별 독립 제어로 빠른 공정이 가능한 프리미엄 절전형 전동식 사출성형기이다. TL-A5는 타이바레스 기종으로 더 넓은 금형 설치 면적을 통해 자동화 설비, 다단사출, 다중 캐비티 설치에 유리하고, 낮은 층고에서도 금형 탈부착이 용이하다. DL-A5는 중대형 전용으로 2개의 사출부와 턴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 대형 사출품의 이중 사출이 가능하다. 한편 SFV 제품은 Super-foam(LFIM) 시리즈로 우진플라임 기술의 정수라고 정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유압식 저압 물리 미세 발포 사출성형기로 턴테이블 내 5개의 금형설치가 가능, 빠른 공정을 바탕으로 생산성을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슈퍼폼 공법이 적용돼 있어서 더 가볍고, 더 적은 에너지를 사용해 소량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제품을 생산하여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사진.여기에

 

한편, 27회를 맞이한 KOPLAS 2023은 플라스틱의 원재료부터 금형, 가공기계, 관련부대장치, 자동화솔루션, 인쇄, 포장, 반제품, 완제품 등의 분야 450여 사가 참가했다. KOPLAS 2023은 이번에  한국 소재·복합재료 및 장비전(K-Mtech) 및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와 동시 개최됨에 따라 플라스틱·고무 소재 및 복합재료, 금형 등의 자본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양식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