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에이치디솔루션즈(구 한국델켐), 제1회 중부·전라권 CAM경진대회 후원 참여 경진대회 참가로 전문 인력 양성에 기여 정하나 기자입력 2022-11-21 17:20:29

HD솔루션즈 신사업본부 김형주 본부장이 제1회 중부·전라권 CAM 경진대회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회사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HD솔루션즈).

 

에이치디솔루션즈(구 한국델켐, 이하 HD솔루션즈)가 지난 11월 11일(금)에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 캠퍼스가 주최하고 주관하며, 경기·충청·전남 소재 고교생과 대학생이 참여하는 제 1회 중부·전라권 CAM 경진대회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했다.


HD솔루션즈는CAD/CAM 분야를 선도하며, 한국 경제의 버팀목이라고 할 수 있는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추적 역할을 했다. 최신 가공 기술을 지속해서 발전시키고 보급하며, 금형업계의 한 차원 높은 기술력 확보와 생산성 향상에 공헌했다. 그 결과, 현장에서 효율성을 인정받으며 고객들과 함께 성장해 왔다. 


HD솔루션즈는 CAM 가공 프로그래밍의 선두주자로써 해당 행사의 후원사 그리고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가했다. 또한 별도의 전시 부스를 설치해 참여 학생들에게 영구라이선스로 제공되는 고속 가공 솔루션인 NCG CAM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번 경진대회의 수상자는 고등부와 대학부로 나누어 선정됐다. 전문 심사위원의 현장 심사를 통해 고등부·대학부 대상 각 100만 원 등 총 64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됐다.

정하나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