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에이치디솔루션즈, 제 30회 유저그룹컨퍼런스 개최 NCG CAM 독점 판매권 확보 김용준 기자입력 2022-10-25 14:02:31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HD솔루션즈(구 한국델켐)이 지난 10월 20일(목) 수원메쎄에서 제 30회 유저그룹컨퍼런스(User Group Conference)를 전격 개최했다. 본 행사에서 동사는 최근 공급계약을 체결한 다양한 CAD 및 CAM 소프트웨어와 함께 현장 가공의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고속 정밀 및 다축 가공 등을 지원하는 NCG CAM에 대한 전반적인 데모 시스템, 적용에 따른 효과 등을 전격 어필했다. 

 

HD솔루션즈 양승일 대표이사(사진. 로봇기술)

 

제조 프로세스의 혁신을 실현하고 있는 HD솔루션즈(구 한국델켐)이 지난 10월 20일(목) 수원메쎄에서 자사의 핵심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판매 전략 등을 선보이기 위해 제 30회 유저그룹컨퍼런스(User Group Conference)를 전격 개최했다. 본 행사는 지난 7월 HD솔루션즈로의 사명변경을 전격 천명한 데 이은 후속 전략으로, 동사는 자사가 공급하는 다양한 핵심 제조 솔루션과 함께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NCG CAM을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행사의 인사말을 맡은 HD솔루션즈 양승일 대표이사는 “한국델켐으로 창업한 당사는 자타공인 33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CAD CAM 영역부터 공정관리 시스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하는 데 주력했다. 당사는 목표지향적인 청사진을 내세워 시장 니즈에 부합하는 솔루션 기업으로의 발전을 천명하고자 HD솔루션즈로 사명을 전격 변경하게 됐으며, 이를 통한 신념과 철학에 기반한 소프트웨어를 앞으로도 지속 선보일 것”이라며 “당사의 철학을 지키기 위해 적합하고 합리적인 가격 라인업을 새롭게 구축했다. 앞으로 HD솔루션즈가 선보일 미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NCG CAM 독점 계약 천명
이번 컨퍼런스의 하이라이트는 NCG CAM Estelle Dunsmuir 세일즈 & 마케팅 디렉터가 별도 세션에서 HD솔루션즈가 NCG CAM을 한국에서 독점적으로 공급하게 됐다고 천명한 부분이었다. 

 

(사진. 로봇기술)


Estelle Dunsmuir 디렉터는 “HD솔루션즈는 한국델켐으로 시작해 오랜 기간 동안 파워밀 등 다양한 솔루션을 한국 시장에 공급한 기업으로, 소프트웨어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신뢰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훌륭한 기술 지원에 기반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라며 “한국 시장에서 여러 기업이 NCG CAM은 공급하고 있었으나, 이번 계약을 통해 HD솔루션즈가 독점판매권을 획득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HD솔루션즈가 제안하는 한국의 미래 제조 프로세스의 전략이 매우 기대되며, 당사는 HD솔루션즈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CAM 소프트웨어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로봇기술)


한편, 컨퍼런스는 HD솔루션즈의 비즈니스 전략 발표를 시작으로 ▲최적의 금형가공을 지원하는 솔루션 : ZW3D + NCG CAM ▲부품가공을 위한 최적의 자동화 솔루션 ESPRIT + HD-Fusion ▲사출성형해석 자동화 솔루션 : HD-Mflow ▲제조공정관리 솔루션 구축전략 : HD-MES ▲산업디지털전환 및 탄소중립 정책과 전략 ▲유니티를 활용한 제조업 디지털 트윈사례 등 4개의 자체 세션과 2개의 외부 초청 강연이 마련돼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됐다. 


 

김용준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