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HD솔루션즈(구 한국델켐), 대구와 광주서 2022 로드 쇼 개최한다 유저그룹컨퍼런스 미참석 참관객 만족도 높인다 김용준 기자입력 2022-10-18 11:45:43

HD솔루션즈(주)가 2022 로드 쇼를 개최한다(사진. HD솔루션즈(주))

 

제조 혁신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금형, 부품, 사출성형 및 해석에 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HD솔루션즈(주)가(구 한국델켐, 이하 HD솔루션즈) 2022 로드 쇼를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HD솔루션즈는 대한민국의 뿌리 산업이자 근간이라고 할 수 있는, 금형 및 제조 산업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오는 10월 20일(목) 수원매쎄에서 개최되는 제30회 유저그룹컨퍼런스(UGC)의 연장선으로,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내용을 압축 소개하며,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참관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HD솔루션즈는 2022 ROADSHOW에 대한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사전 등록은 HD솔루션즈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 ROADSHOW는 10월 25일(화) 대구 호텔 인터불고 그리고 10월 26일(수)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HD솔루션즈 양승일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되는 로드쇼 발표에는 컨설팅사업본부 손진성 상무·솔루션사업본부 이성준 이사·사업개발본부 구본민 이사·솔루션사업본부 이다운 수석 컨설턴트·컨설팅사업본부 컨설턴트 조병진 책임 컨설턴트를 비롯한 분야별 실무진이 참여한다

 

발표 후에는 현장 참가자와 발표자가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제공된다.

김용준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