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HD솔루션즈(구 한국델켐), 3년만에 국내 최대 규모 제조업 콘퍼런스(UGC) 수원메쎄서 개최 HD솔루션즈 유저그룹컨퍼런스 10월 20일 개최, 사전신청 홈페이지서 시작 정대상 기자입력 2022-09-13 16:31:33

지난 제29회 유저그룹컨퍼런스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는 HD솔루션즈(구 한국델켐) 양승일 대표이사

(사진. 로봇기술)

 

에이치디솔루션즈(주)(舊한국델켐, 이하 HD솔루션즈)가 약 3년 만에 제30회 유저그룹컨퍼런스(User Group Conference)를 개최한다.
 
HD솔루션즈가 주최하는 유저그룹컨퍼런스는 매해 1,000여 명 이상의 제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던 국내 최대 규모의 제조 산업 분야 콘퍼런스로서, 올해는 오는 10월 20일(목) 수원메쎄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대한민국 제조업의 근간이라 할 수 있는 금형 등 뿌리산업 분야에서부터 제조업 전반에서 요구되는 최신 기술들이 다뤄지며, 또한 스폰서 참가 업체들의 전시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콘퍼런스와 오프라인 전시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HD솔루션즈 양승일 대표이사는 “국가 제조 산업에 이바지하는 토털 제조 솔루션 공급 업체로써,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회사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고객들의 제조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유저그룹컨퍼런스의 상세 일정 확인 및 사전등록 신청은 HD솔루션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대상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