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ATTERY SHOW 2022, 1차 조기납입 시 부스당 최대 50만원 할인 이벤트

정하나 기자

일찍 신청하는 기업이 할인을 더 받는다

(사진. K-BATTERY SHOW 2022)

 

오는 6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3일간 개최되는 K-BATTERY SHOW 2022(이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이 1월 31일(월)까지 1차 조기납입 기업에게 부스당 5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등 미래 첨단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이차전지 산업을 다룰 예정으로 양극소재, 음극소재, 분리막, 전해질 등 이차전지 소재 및 부품, 장비가 전시될 예정이다. 관련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이차전지 전문 산업의 장이 마련된다.

 

또한 K-Mtech 2022(한국 소재·복합재료 및 장비전)이 동시 개최됨으로써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분석되고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K-BATTERY SHOW 2022은 2월 28일(월)까지 2차 조기납입 시 300,000원이, 3월 31일(목)까지 3차 조기납입 시 100,000원이 할인될 예정이다. 

정하나 기자 <월간로봇기술, 저작권자 @ (주)한국종합기술.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클릭!!기사는 어떠셨나요?

함께보면 좋은 기사

  • 이미지

    (주)미르, 중국 Robotphoenix 전략적 협력 협약 체결

  • 이미지

    LG화학, 2035년까지 R&D 15조 원 투자

  • 이미지

    드림, 엡손 산업용 로봇 기술교육 실시

많이 본 뉴스

기획 특집

기업탐방 & 인터뷰

  • 이미지

    [인터뷰] 하베코리아(주), 스마트 유압 솔루션 공급 확대

    제조업 전반에서 에너지 효율과 스마트 운영이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하면서 유압 기술도 새로운 전환기를 맞고 있다. 단순한 동력 전달 수단을 넘어 디지털 진단과 예지보전, 에너지 절감을 구현하는 스마트 유압 솔루션이 산업 현장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독일 HAWE Hyd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