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주)오성마이더스, 전지현 주연 tvN 토일드라마 ‘지리산’ 협찬 진행 10종의 제품 지원 나서 문정희 기자입력 2021-10-27 15:51:36

(주)오성마이더스가 tvN 토일드라마 ‘지리산’에 산업용 가구를 지원했다.(사진. 오성마이더스) 

 

산업용 가구 전문 브랜드 (주)오성마이더스(이하 오성마이더스)가 tvN 토일드라마 ‘지리산’에 산업용 가구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김은희 작가의 신작이자 전지현과 주지훈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은 드라마 지리산은 국내 제1호 국립공원인 지리산을 배경으로 산과 사람을 지키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다.

 

(사진. 오성마이더스) 

 

오성마이더스는 해당 드라마에 공구보관캐비넷, 안전모보관함, 개인물품보관함, 적재대, 이동식공구함, 청소도구공구함, 이동식사다리 등 10종의 제품을 지원함으로써 장면의 사실성을 부각시켰다. 

 

오성마이더스 관계자는 “드라마 지리산을 통해 당사의 제품을 알릴 수 있어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청자 및 고객들이 오성마이더스라는 브랜드를 많이 알게 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오성마이더스) 

 

한편 오성마이더스는 아름다운 공간 및 편리한 작업을 위한 산업용 가구를 제안하면서 독자적인 브랜드를 형성했다. 설계부터 제조, 조립, 포장까지 자체적인 생산 시스템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성마이더스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드라마 구성의 자연스러운 연출 효과를 높이고,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하면서 산업용 가구의 독자적인 브랜드를 형성하고 있다.

 

 (사진. 오성마이더스) 

문정희 기자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