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화낙 아메리카, CNC 및 로봇 공학 통합으로 운영 간소화 QSSR로 로봇 및 제어 공작기계 연결 단순화한다 최난 기자입력 2021-03-18 17:28:37

화낙 아메리카가 CNC 및 로봇 공합 통합으로 운영을 간소화한다(사진. 화낙 아메리카).

 

공장 자동화 솔루션 제공 기업 화낙 아메리카(FANUC America)가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완전한 로봇 공학 및 CNC 통합의 다음 단계를 소개한다. 화낙 CNC는 이제 화낙의 QSSR(Quick and Simple Startup of Robotization)을 통해 기계 관리 또는 기타 지원을 제공하는 연결된 화낙 로봇을 제어할 수 있다. 


많은 제조 작업 현장에서 그간 수동으로 수행해왔던 작업을 실행하기 위해 로봇을 추가 도입하고 있다. 따라서 고급 자동화는 모든 규모의 상점에 경쟁 우위와 더 큰 이윤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낙의 QSSR은 화낙의 로봇과 제어 공작 기계의 연결을 단순화하는 완전한 패키지이다. 새로운 QSSR G 코드 기능을 사용하면 작업자와 공작 기계 제작자가 ISO 표준 G 코드 형식으로 CNC를 통해 로봇을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래밍이 G 코드 형식으로 수행될 수 있어 로봇 프로그래밍 언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이는 CNC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한 로봇 프로그래밍 및 작동 기능으로, 별도의 티칭 펜던트에 대한 의존을 크게 감소시킨다.

 

한편 화낙의 QSSR을 사용하면 고속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화낙 로봇을 공작 기계에 쉽게 연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정, 프로그래밍 및 작동을 단순화할 수도 있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