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화낙아메리카, 로봇 및 자동화 견습 프로그램으로 기술 격차 해소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연합 형성해 제조 경쟁력 높인다 최난 기자입력 2021-02-24 10:23:21

화낙아메리카와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협력해 제조 기술 격차를 해소한다(사진. 화낙아메리카).

 

화낙아메리카(FANUC America)와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공식적으로 연합을 결성, 가속화된 작업을 시작하고 첨단 제조, 로봇 공학 및 자동화 분야의 현재 및 미래 근로자의 기술을 향상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연합에는 화낙 및 로크웰 오토메이션 시스템 통합 업체인 APT와 공인된 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프로세스 검증 방법을 사용해 직업 표준 및 검증에 대한 독립적 평가를 제공하는 NOCTI 비즈니스 솔루션이 포함된다. 프랭클린 어프렌티쉽스(Franklin Apprenticeships)는 또한 연립의 핵심 파트너로서 고용주와 견습생을위한 견습 지원 구조와 성공을 가능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연합은 기본적인 로봇 공학(로봇 운영자) 및 자동화(PLC 운영자)를 포함하는 자격 증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견습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 프로그램은 로봇 및 PLC 기술자를 위한 두 번째 수준의 자격 증명을 제공한다. 통합 전문가라고 하는 세 번째 자격 증명 수준은 통합 화낙-로크웰 오토메이션 기술을 운영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사람들을 가르치는 기본 및 기술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모든 새로운 견습 프로그램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경력을 제공하고 기업이 숙련된 근로자에 ​​대한 수요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화낙 폴 아이엘로(폴 아이엘로) 교육 담당 이사는 “우리의 첫 번째 목표는 사람들의 기술과 미래 수익 잠재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제조업체가 생산 목표를 달성하고 번영하는 경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자 파이프 라인을 만드는 것”이라며, “대부분의 경우 현재 및 미래의 근로자는 견습 기술 교육을 완료하고 1년 이내에 업계에서 인정하는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사전 견습 과정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견습 과정 및 인증 모델을 지원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견습 프로그램은 회사가 운영자에서 기술자, 통합 시스템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직원들의 수준을 향상시킨다. 현재 생산 작업자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이러한 프로그램은 최신 자동화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은 신입 사원이 새로운 자동화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