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한국로봇융합연구원(KIRO), 연구개발 및 전문성 강화 협력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가시적 성과 창출할 것! 최난 기자입력 2021-01-18 16:13:19

한국로봇융합연구원이 2021년 인사에 따른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사진. KIRO).


한국로봇융합연구원(이하 연구원)이 인사에 따른 신임 보직자 임명장 수여식과 연구원 위촉 소식을 밝히며 기대를 모았다. 연구원은 지난 회의에서 2021년 인사에 따른 신임 보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연구원 전략사업본부 미래인재실 최연서 실장, 기획조정실 박명준 실장, 경영지원실 연구관리팀 이현정 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연구원은 지속적인 R&D 및 교육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 해당 기관은 뛰어난 역량으로 센터의 발전을 도모하고, 지원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수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연구원은 기관 소속 센터장 및 책임연구원의 위촉 소식을 알렸다. 연구원 인터랙티브로봇연구본부 인간중심로봇연구센터 김무림 센터장은 이번 2021년 제어·로봇·시스템학회 학술이사, 한국정밀공학회지 로봇자동화 부문 이사로 올해 편집위원으로 위촉됐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인터랙티브로봇연구본부 손동섭 책임연구원은 한국디지털정책학회 융복합 정책분과 편집위원 및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 손동섭 책임연구원은 향후 1년간 관련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는 데 적극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연구원 시무식에서 여준구 원장은 전 구성원의 노력으로 이뤄낸 2020 성과를 발표했다. 여준구 원장은 “코로나19 악재 속에서도 성과를 달성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번 2021년에도 우리의 목표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