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주)나바켐, 냄새 걱정 없는 ‘수용성 락카페인트’ 출시 유해화학물질(RoHS) 14종 및 발암물질 미함유 문정희 기자입력 2020-11-10 16:09:27

수용성 락카페인트 ‘LCP-1’(사진. 나바켐)

 

에어로졸 스프레이의 명가 (주)나바켐이 최근 신제품 수용성 락카페인트를 발표했다.

 

수용성 락카페인트 ‘LCP-1’은 물에 희석되는 수용성 수지를 사용한 제품으로, 기존 유성페인트에 사용되는 톨루엔, 크실렌(유독물-화학물질관리법) 등을 사용하지 않아 도장 시 냄새가 적어 작업성이 우수하다.

 

또한 건조시간이 빨라 작업성이 좋으며, 부착성 및 광택이 매우 우수하고, 자연건조형 수용성 락카페인트로 도막강도 및 내스크래치성이 우수함은 물론, 뛰어난 내수성을 가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특수 수용성 수지와 안료의 배합으로 다양한 소재에 적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유성타입 락카페인트에 비해 Low VOC’s(휘발성유기화합물)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유럽에서 규제하고 있는 유해화학물질(RoHS) 14종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작업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CP-1은 목재, 철재 등의 보수도장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주)나바켐의 모기업 남방CNA(주)(www.nabakem.com)는 1980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산업용 및 생활편의용 에어로졸을 주종으로 한 화학공업 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나바켐(NABAKEMⓇ)이라는 순수 국산 브랜드로 국내 MRO(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 시장을 이끌고 있다. 동사는 40년 이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끊임없이 개발하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수용성 락카페인트 ‘LCP-1’ 특징>
- 고광택의 수용성 락카페인트 스프레이
- 고른 분사력 및 선명한 컬러
- 다양한 컬러
- 빗물에도 걱정 없는 뛰어난 내수성
- 우수한 건조성 및 뛰어난 부착성
- 자연건조형 락카페인트
- 순한 냄새로 작업 편리
- 발암물질 미함유
- Low VOC’s(휘발성유기화합물)
- 유럽규제 유해화학물질(RoHS) 14종 미함유

문정희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