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한국델켐(주), 10월 29일(목) 설계(CAD) 및 해석(CAE) '온라인 무료 웨비나' 실시 델켐과 함께라면 설계와 해석이 쉬워진다! 최난 기자입력 2020-10-22 13:55:39


한국델켐(주)(이하 델켐)이 오는 10월 29일(목) 설계(CAD)와 해석(CAE)을 위한 온라인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델켐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CAD 설계 시 모델링의 공차 분석 방법과 전반적인 오토데스크 PDMC를 소개하는 동시에, 설계 데이터의 하중 및 거동에 관련된 구조적인 결함 및 안전율을 분석하는 구조해석, 유체해석과 유체-구조 연계해석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웨비나는 14시 정상균 컨설턴트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CAD 설계와 어셈블리 공차 분석 방법 및 오토데스크 PDMC 소개 등이 이어진다. 특히 CAD 설계에서는 인벤터 내 공차 분석 기능을 통해 설계 및 제작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공차 결함을 알아볼 수 있음은 물론, 전반적인 PDMC(인벤터 등)에 관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후 구조해석, 유동해석 및 FSI 연계해석을 주제로 하는 발표에서는 구조물의 구조적인 취약 지점 및 안전율을 분석하는 구조해석 분야와 유체 및 열적 거동을 확인하는 유체해석, 그리고 유체-구조 연계해석인 FSI 해석 분야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델켐은 이날 PDMC 및 Autodesk CFD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웨비나를 진행하는 한편, 그간 공차 해석에 관심이 있어왔던 자, 구조해석/유체해석에 관심이 있는 자, 제조비용을 절감하고 싶은 기업, 기계·장비 설계 엔지니어 등을 대상으로 설계 및 해석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이 기업은 에어팟 프로 3세대, 온도체크 기능이 탑재된 고급 텀블러를 특별 경품 및 기념품으로 제공,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델켐 관계자는 “사출금형과 금형 및 제품설계에 필요한 통합적인 솔루션과 컨설팅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더불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전했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