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KIMEX 2020] (주)대성지티, 용접비드 가공기 및 챔포 코어드릴로 작업 개선 현장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최난 기자입력 2020-08-06 15:20:17

(주)대성지티 부스 전경 


(주)대성지티(이하 대성지티)가 지난 7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KIMEX 2020)’에 참가해 용접비드 가공기 및 챔포 코어드릴을 선보였다. 이 기업은 면취기부터 가공기, 그라인더, 코어드릴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며 성공적인 작업을 이끌고 있다. 

 

(주)대성지티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해 고객의 효율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 용접비드 가공기는 평판의 용접비드를 제거하는 데 활용되는 제품으로, 철강, 비철금속 외에도 다양한 소재에 적용이 가능하다. 대성지티는 비드 폭부터 높이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 공급하며 산업 현장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함께 선보인 챔포 코어드릴 역시 기존의 작업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대안 중 하나이다. 이는 가벼운 구조로 설계돼있어, 측면에서 코어드릴을 설치 및 활용할 경우 빠르고 정확하게 작업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아울러 뛰어난 호환성, 강력한 힘, 차별화된 성능 등을 확보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성지티는 좁은 공간의 벽면 또는 측면 등의 어떤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 공급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주)대성지티의 챔포 코어드릴은 벽면 등의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대성지티 관계자는 “산업 공구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용접비드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용접비드 가공기와 벽면 등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챔포 코어드릴”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이들이 선보인 제품군은 가벼우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나 신속하고 정확한 작업이 요구되는 환경에서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경상남도 및 창원시가 주최하고,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한 이번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는 ▲금속가공/기계기술 ▲오토메이션/스마트팩토리 ▲측정/검사기술 ▲에너지절감/냉난방기술 ▲부품/소재기술 ▲기타산업기계 등의 분야로 세분화됐다. 전시 측은 행사와 더불어 기계기술세미나 및 신제품발표회를 개최하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데 기여했다. 
 

최난 기자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