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스토브리(Staubli), 차세대 모듈형 커넥터 'CombiTac direqt' 출시 가벼우면서도 모던한 디자인, 높은 안전성 자랑해 '눈길' 최난 기자입력 2020-07-31 17:39:48

스토브리가 모듈형 커넥터 CombiTac direqt를 출시했다. (사진. 스토브리)


스토브리가 모듈형 커넥터 CombiTac direqt의 출시를 알리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수동 및 자동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유형의 전원, 신호 및 공압의 연결 조합을 최대 10,000회의 매칭 사이클로 가능하게 하는 최신 세대의 모듈 커넥터를 선보였다. 이 커넥터는 가벼우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높은 안전성, 공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100% 수작업으로 조립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CombiTac direqt는 조립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대 최소화하고, 빠른 커넥터 조립을 달성하기 위한 오늘날의 모듈형 커넥터 시장의 요구와 동향에서 탄생했다. 새로운 커넥터 시리즈는 어떤 도구도 사용하지 않고 캐리어와 해당 프레임 안에 캐리어 각각의 개별 접점을 수동으로 삽입할 수 있는 클릭앤커넥트 시스템으로 설계됐다. 

 

아울러 패널 장착 또는 하우징 애플리케이션에 관계없이 모든 유형의 구성은 신호, 전원 및 공압 커플링에 대해 최대 10,000회의 짝짓기 사이클을 보장, 지속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가능하도록 한다. 

 

스토브리 관계자는 “새로운 세대의 모듈형 커넥터를 도입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유연하게 모듈형 커넥터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토브리는 커넥터, 로봇, 섬유 분야에서 핵심적인 활동을 하며 메카트로닉스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최난 기자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