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한국델켐(주), '퓨전(Fusion) 360 CAM' 교육 관련 50% 할인 코드 제공 CAM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기획 및 제안하는 교육 서비스 최난 기자입력 2020-05-22 16:13:26

한국델켐(주)이 이틀 만에 끝내는 퓨전 360 CAM을 제안한다. (사진. 한국델켐(주))


한국델켐(주)(이하 델켐)이 퓨전(Fusion) 360 CAM 기능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특별 교육을 준비했다. 


이 기업은 부품 가공 산업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퓨전 360 CAM(CNC 가공) 등에 대한 내용을 이틀 만에 배울 수 있도록 기획 및 개발했다. 아울러 오는 7월까지 교육 관련 50% 할인 코드를 제공하며, 학습자들의 경제성을 더욱 제고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2D 도면(오토캐드 도면)을 활용해 CAM 가공을 진행하기를 원하거나, 퓨전 360 상에서 부품 형상을 3D로 모델링하고 해당 데이터로 CAM 가공을 진행하고 싶은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전문가들이 직접 기획한 내용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배우기 힘든 CAM 기능에 포커싱된 교육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델켐 관계자는 “부품 가공에 관심 있는 누구라도 배워볼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라며, “초보자라도 단 이틀 만에 3D 부품 모델링부터 CAM 데이터 생성까지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델켐은 할인 프로모션과 특별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들은 교육을 수강하고 퓨전 36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교육 비용 전액 환불’의 놀라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