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로보링크 코딩키트, 월스트리트저널 TOP5 교육 키트에 선정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 시스템으로 주목받아 최난 기자입력 2020-05-06 16:12:46

로보링크의 '로킷 스마트'가 월스트리트 저널이 뽑은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사진. 월스트리트)


로보링크가 최근 자사의 로봇‧코딩 교육 키트 ‘로킷 스마트(Rokit Smart)’가 월스트리트 저널이 뽑은 베스트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matics) 토이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킷 스마트는 1개의 키트로 라인트레이서 등 10개 이상의 구동로봇으로 변형  조립이 가능하며, 각종 IoT 센서 원리와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등을 학습할 수 있게끔 설계돼있다. 특히 비대면으로 로보링크 사이트에서 영미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의 선정된 제품은  레고의 마인드 스톰 EV3, 스피로 SPRK, 오조봇 EVO 코딩 로봇 등 5개 제품이다. 

 

로보링크는 지난 2019년 CES에서도 AI 교육키트 '주미'(Zumi)로 로봇‧드론부문 최고혁신상을 수상했고, CES 2016에서는 교육용 코딩드론인 ‘코드론(CoDrone)’을 세계 최초로 발표하는 등 글로벌 STEM 교육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