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한국델켐(주), 차별화된 콘텐츠 포함한 '교육센터' 운영 서울·대구·부산에 거점 마련해 CAD/CAM 교육 제공한다 최난 기자입력 2020-04-03 09:07:02

 

한국델켐(주)(이하 델켐)이 자체교육센터를 운영하며 POWERMILL, POWERSHAPE, FEATURCAM 등의 오토데스크 제조 솔루션에서부터 AIMS, HDAS, HD-ICON 등 자체 개발 솔루션 활용법에 관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델켐은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직접 개발한 콘텐츠로 교육의 이해도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델켐은 기본 기능을 익히고 업무 활용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개발하고 있다. 또한 CAD/CAM 교재를 기획 및 출판해, 국내 다양한 교육기관에 교육 자료로도 제공하고 있다.

 

실력 있는 기술진들이 직접 반영한 기술과 노하우가 포함돼있어, 수강생들은 더욱 높은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소개하는 교육센터 역시 수강생들의 이해를 높이고, 업무의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된 콘텐츠이다. 델켐은 서울·대구·부산 등의 각지에 교육 센터 거점을 마련하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술 및 솔루션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이 기업이 제공하는 HD캐스트 역시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델켐은 영상을 통해 CAD/CAM 교육에서부터 최신 기술 트렌드를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델켐의 소프트웨어 최신 기능, 사용 팁 및 델켐의 최신 소식까지 다양한 자료로 구독자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