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한국델켐(주), 오토데스크 오토캐드 2020ver. 프로모션 진행 오는 2월 25일(화)까지 기간 한정으로 특별한 혜택 제공 최난 기자입력 2020-02-20 09:58:35

 

한국델켐(주)(이하 델켐)이 오는 2월 25일(화)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토데스크 오토캐드 2020v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토데스크의 오토캐드 1년 멤버십을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오토캐드 소프트웨어 멤버십을 구매한 고객들은 AutoCAD for Windows와 AutoCAD for Mac뿐만 아니라 AutoCAD Architecture, AutoCAD Electrical, AutoCAD Map 3D, AutoCAD Mechanical, AutoCAD MEP, AutoCAD Plant 3D와 AutoCAD Raster Design (Windows 전용)의 산업군별 툴셋 및 AutoCAD 웹 앱과 모바일 앱에도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델켐은 eSTORE를 통해 오토캐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eSTORE 기술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정보를 2일 이내로 공유하겠다고 밝히며 더욱 기대를 모았다. 따라서 오토캐드 및 기술지원이 필요한 고객층들은 이번 멤버십 행사를 통해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기술지원을 통해 설치 지원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델켐은 전화 및 원격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1 온라인 채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리함을 향상시켰다. 소프트웨어 멤버십을 필요로하는 고객층들은 이번 델켐의 프로모션을 통해 기술지원 및 설치지원서비스 등을 저렴한 비용으로 공급받을 수 있게 됐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