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자연과 도심이 어울려진 골프빌리지 ‘라센트라’주목 정하나 기자입력 2019-12-04 10:21:04

 

자연 속에서 전원주택 생활이 가능하고 페어웨이 조망을 집 앞에서 즐길 수 있는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골프빌리지 ‘라센트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정부의 부동산 규제 강화 정책으로 주택규제가 심한 아파트들과 달리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는 공유제 콘도로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단독주택에 대한 공시가격 인상 대상에 제외됐을 뿐만 아니라 다주택 보유에 따른 양도세 및 종합부동산세 중과에서도 제외되어 전매가 자유롭다. 재산세는 아파트의 1/5수준으로 개인이나 법인 계약, 전세, 매매 등이 수월하다.

 

251㎡~306㎡의 총 45 세대의 경우 자연지형의 굴곡을 살려 골프장 원경 및 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덕분에 거실에서 창문을 열면 탁 트인 페어웨이 전경이 보이고, 계단을 오를 때는 액자형 창문으로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라센트라’는 연면적 2만9천 893㎡로 ▲빌라프레미오(듀플렉스형)가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면적별 251㎡(9세대), 259㎡(5세대), 281㎡(7세대), 290㎡ (12세대), 306㎡(12세대)등 총 45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빌라루쏘(싱글형)가 지하1층~지상3층, 전용면적 320㎡(4세대), 355㎡(7세대), 386㎡(4세대), 410㎡(3세대) 등 총 18세대 규모로 이뤄져 있다.

 

특히 라센트라 단독형 빌라 루쏘 타입은 유럽최고의 명가로 불리는 메디치 가문의 별장을 모티브로 설계되어 총 18세대로 구성됐으며, 내관 및 외관은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내뿜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방된 느낌을 보다 극대화하기 위해 층마다 야외테라스를 설치, 각 세대마다 별도의 외부정원이 마련돼 있어 풍부한 녹지 환경 안에서 힐링이 가능하다.

 

올해 초 성황리에 종영된 JTBC 드라마 SKY캐슬의 촬영지로 알려진 라센트라는 드라마 속 모습처럼 세련된 인테리어와 건축양식이 눈을 사로잡는다. 건축 설계 전문 기업 바세니안라고니가 직접 설계한 고급 전원주택으로 이탈리아 투스카니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적용시켰다.

 

외부에는 다채로운 야외파티를 즐길 수 있는 썬큰가든이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자신만의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국내 고급 리조트를 관리하는 ㈜DSC에서 시설, 조경, 건물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매우 철저한 3중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입주민을 위한 전용 앱을 통해 간편한 터치로 케이터링과 세차, 드라이클리닝, 시설 예약 등의 대행 서비스와 함께 자전거, 카메라 등의 렌탈 서비스, 골프 리그와 전시회 등 각종 편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를 고객은 실시간으로 신청해 합리적인 비용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남, 송파, 판교, 분당, 수원 등을 배후하는 세력권 내 위치하여 얼마든지 도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차량으로 단 10분만 이동하면 세브란스병원 등의 의료시설과 다수의 대형마트, 행정시설, 교육시설 등을 이용이 가능하다.

 

라센트라의 사업지 용인시 처인구는 SK하이닉스’의 투자가 결정되며, 2019년 1분기 전국 최대상승률을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라센트라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내 40㎡만의 규모로 개발되는 용인아트투어랜드는 용인 에버랜드에 이어 용인 제2의 관광단지를 목표로 하는 대규모 관광단지로 2022년 완공을 목표로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는 1차 예정이었던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의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개장했으며, 이케아 국내 3호점(2019) 및 1600실 규모의 롯데레지던스호텔(2022), 최첨단 R&D 스마트센터, 카이스트 과학관 등 7차 개발까지 단계별 조성이 예정돼 있다.

 

정하나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