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Yeogie 인터뷰] 성화테크, 세계에서 인정받은 감속기로 효율 높여 자동화 라인에 필수적인 제품으로 호평 받다! 최난 기자입력 2019-11-29 16:22:27

성화테크 김종권 대표

 

성화테크, 자동화 분야에 솔루션 공급
성화테크는 동력전달장치(Power Train System)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30년 이상의 역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업계에서는 인지도가 높다.


동사는 국내·외에서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품질’에 포커스를 맞춰 제품을 엄선하고 있다. 이에 김종권 대표는 “세계적으로 비교해도 손색없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고객의 작업 효율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동력전달장치의 내구성이 우수해 고객은 오랜 기간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고장률이 적어 불필요한 유지보수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작업에 임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성화테크의 제품은 자동화 라인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최근 많은 이들이 ‘자동화’에 관심을 가지는 가운데, 동사는 작업의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며 기업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의 제품 선택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 

 

입증된 제품으로 사랑받아
성화테크의 ‘서보형 정밀 웜 감속기’는 듀얼리드 타입으로, 보통의 감속기에 비해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커니컬 클램핑 링(Concal Clamping Ring)을 사용해 백래시가 안정적이라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정밀 회전운동을 통해 소음 및 진동을 감소시켰으며, 동시에 웜 출력 반응 속도를 증가시켰다. 


해당 감속기는 국내에서는 가격이 꽤 높은 편이지만 품질이 우수해 하이엔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동사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김 대표는 “성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국내에서 시판되는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다량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동사의 강점이다. 더욱이 수입 제품은 신속한 납기에 어려움을 겪는데,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어 호평을 받았다.

 

성화테크가 선보인 서보형 정밀 웜 감속기

 

JMC 하이포이드 감속기로 효율 극대화
성화테크가 제공하는 ‘JMC 하이포이드 감속기’ 역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기존의 감속기 효율에 비해 약 94%의 효율이 높아져 현재 시장에서는 수요가 높은 편이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성능을 입증된 제품이지만, 당시 국내에서는 상용화되지 않았다. 김 대표는 이러한 시장 현황을 발 빠르게 파악해 제품을 수입하게 됐다. 제품을 보는 안목으로 국내에서 총판 역할을 수행하게 된 것이다. 


효율성은 물론, 내구성과 경제성까지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현재 수많은 회사에서 해당 제품을 활용하고 있는데, 동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많은 환경에 제품을 적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화테크가 최적의 효율을 발휘하는 감속기를 선보였다.  

 

성화테크의 비결은 ‘신속한 납기’
성화테크는 독보적인 영업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동사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사양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신속한 납기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수입 품목은 납기일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아 현장에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동사는 다량의 재고를 보유하며 빠르게 응대하고 있다. 


김 대표는 “작업에 있어 동력전달장치는 필수적이다. 고객들의 업무 수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신속 대응’을 모토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전하며 영업 전략을 공개했다. 특히 동사는 최근 다량의 재고를 보유하기 위해 화성에도 물류창고를 설립했다. 과감한 투자로 지금의 성과를 달성해냈고, 이후에도 지속적인 납품 전략을 업그레이드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속적인 홍보로 영역 확대!
성화테크는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하면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이미 오랜 업력으로 인해 인지도가 높은 편이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기업을 알리고 있다. 이번에 개최된 ‘제20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9)’에서도 열띤 활동으로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보유한 제품의 사양에서부터 고객 서비스 제공까지 모든 것을 보여주며 기업의 입지를 강화했다. 


한편 현 시장은 점차 높은 정밀도를 요구하고 있고, 하이퀄리티의 제품은 이 시장에서 핵심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동사는 이에 적합한 제품군을 제공하며 시장 점유율을 넓히고 있다. 장기적인 경영계획을 가지고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성화테크. 그들을 통해 미래의 자동화 비전을 살펴볼 수 있었다.  

최난 기자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