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임베디드소프트웨어 및 시스템산업협회, '2019 Embedded Tech Seminar' 개최 임베디드 디바이스와 인공지능의 만남을 통해 살펴보는 특별한 변화 최난 기자입력 2019-11-13 18:43:46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는 2019 Embedded Tech Semin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이슈가 활발한 인공지능 기술은 많은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는 클라우드나 대형 서버룸에 적합하다고 여겨졌다. 하지만 기술의 발달로 작은 크기의 임베디드 디바이스에도 인공지능(AI) 기능이 적용되기 시작했다.


이에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는 이 세미나를 통해 임베디드 개발자들에게 인공지능 개발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자 ‘2019 Embedded Tech Seminar’를 11월 1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 그리고 KELP(Korea Embedded Linux Project)가 공동 주관으로 진행되며, 에프에이리눅스, Microchip, 석영브라이스톤, Variscite, 지아이티, 제이펍 후원으로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 등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임베디드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AI로 펼쳐내는 새로운 임베디드 개발자의 세계’라는 주제로 총 5명의 임베디드 전문가가 최근 임베디드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인공지능과 임베디드 시스템과의 연결 고리에 대해 다양한 사례 중심의 발표를 진행한다.
 

최난 기자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