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씰링크, 일본 소재 부품보다 우수한 반도체 전공정 고진공 회전씰 압도하다 정하나 기자입력 2019-11-13 10:17:42

 

씰링크가 지난 10월 8일(화)부터 11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21회 반도체대전(SEDEX 2019)'에 참가해 메카닉컬씰, 로타리 피트 쓰로우, 고진공 씰 등을 전시했다.

 

 

씰링크는 27년 기간 동안 소재·부품 분야의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했으며 진공, 압력에 대한 씰링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동사는 고진공·고압력을 위한 메카니컬씰, 로타리피드스루, 회전&직선 피드스루, 로타리유니온, 씰유니트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씰링크 이희장 대표이사는 "일본의 소재·부품 수출 규제에 따라 일본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소재·부품에 대한 개발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당사의 제품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 "당사의 제품은 인증서 시험을 통해 수명과 성능을 인정 받기도 했으며, 일본제품 보다 우수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희장 대표이사는 "현재 유니트 부품 부품·소재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전시회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해외 전시회도 지속적으로 참여해 당사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앞으로 당사의 제품을 알리는 마케팅을 아끼지 않고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하나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