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그린항공여행사, 2019 동경국제로봇박람회 경제형 참관 패키지 상품 선보여 항공, 숙박, 입장권, 여행자 보험 등 핵심요소로 구성 정대상 기자입력 2019-11-08 17:53:45

iREX 2017 현장(사진. 로봇기술)

 

국내에서 손꼽히는 비즈니스 박람회 전문 여행사 (주)그린항공여행사(이하 그린항공여행사)가 오는 12월 18일(수)부터 21일(토)까지 일본 도쿄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2019 동경국제로봇박람회(iREX 2019)' 참관단 패키지를 공개했다. 

 

2년마다 개최되는 동경국제로봇박람회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로봇 전문 박람회로, 다양한 신기술 및 로봇 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야스카와전기, 화낙, 나치후지코시, 가와사키로보틱스, 도시바기계, 엡손, 야마하 등 세계 선두그룹을 형성하고 있는 로봇 제조사들의 본사가 자리한 일본에서 개최되는 만큼, 가장 글로벌 기업들의 신기술을 가장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다. 

 

이에 그린항공여행사는 기존 패키지에 더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iREX 2019를 참관할 수 있는 개별안 패키지를 마련, 오는 11월 19일(화)까지 1차 신청을 받는다. 해당 패키지는 김포-하네다 왕복 항공료와 숙박, 전시 입장권 및 여행자 보험 등 전시 참관에 필수적인 요소들로 구성돼 있다. 

 

그린항공여행사 이세미 주임은 "일본 내 숙박료 세금 인상 등의 요인으로 전시회 참관 비용이 예년보다 인상됨에 따라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본 패키지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린항공여행사는 지난 iREX 2017 현장에 약 100여 명의 참관객을 유치함으로써 원활한 전시 참관 및 참관객 간 비즈니스 교류의 자리를 마련한 바 있다.

정대상 기자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