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ASB 니세이, ‘K2019’에서 트렌디한 신기술 선보일 예정! 오는 10월 16일부터 23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 최난 기자입력 2019-09-10 11:51:48

지난 K 2016 현장(사진. 로봇기술)

 

3년마다 개최되는 ‘K2019’는 산업 변화 트렌드를 한눈에 주목할 수 있는 세계적인 전시회로 정평이 나있다. 올해에도 마찬가지로 4차 산업혁명과 로봇 자동화 관련 최신 트렌드를 함께 파악할 수 있는데, 세계적으로 약 160여 개의 기업들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블로우 성형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과 최신 노하우를 보유한 ASB 니세이의 ISBM 솔루션과 관련 소재들이 홀 14, B38 부스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브라질, 독일, 스페인, 인도, 싱가포르, 두바이 등 글로벌 시장에도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4개의 스테이션을 이용한 블로우 성형하는 기술을 최초로 선보이며 블로우 성형 업계를 선도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번 'K2019'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로봇 사출 자동화에 대한 정보 및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정보 교환과 네트워킹의 플랫폼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전문가들의 보다 실용적인 대화를 통해 다양한 신기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ASB 니세이의 한국 파트너社인 씨아이씨코리아(CIC코리아) 관계자는 “Industry 4.0 기반으로 스마트 팩토리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향후 전시회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최난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