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슝크인텍코리아, 서참 지사장 체제 구축, 신시장 공략 가속화 시스템 사업 등 신규 시장 확장 목표 임진우 기자입력 2018-11-19 17:42:47

그리퍼 및 클램핑 분야 다국적 기업 슝크의 한국지사인 슝크인텍코리아(이하 슝크코리아) 신임 지사장에 서참 지사장이 위임됐다. 서 지사장은 2012년 슝크에 처음 입사한 이래 최전방에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해 온 인물로서, 이번 인사는 역대 슝크 지사장 중 두 번째로 내부 승진 형태로 진행됐다. 

 

기계공학을 전공한 서 지사장은 일본계 공압 부품 기업 및 공작기계 기업 등에 재직하면서 슝크의 양대 주력 사업 분야를 모두 접한 바 있다. 또한 그는 2012년 슝크코리아에 입사한 뒤 기본적인 제품 교육부터 서비스 교육까지 다양한 업무 함양 교육을 수료하면서 최전선에서 고객들에게 슝크 제품의 강점을 알려왔다. 

 

서 지사장은 취임 소감을 통해 "슝크는 PCB 라우터 등 자사 표준 제품들을 이용한 장비 시스템 등의 분야에서도 최고 수준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그간 슝크코리아가 집중해온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솔루션들을 국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는 취임 이후 적극적인 인력 영입에 나서면서 2019년에 대비하고 있는 상황으로 "취임 이후 두 명의 추가 인력을 고용했고, 2019년에는 5명 이상 인력을 더욱 확장할 것"이라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나갈 것을 예고했다.

임진우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