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사출성형 로봇 전문 기업 (주)휴먼텍, 인천 서구 가좌동으로 확장 이전 자체 브랜드 취출로봇 양산 능력 확대 정창희 기자입력 2018-07-26 09:59:09

(주)휴먼텍 공장 전경(사진. (주)휴먼텍)

 

취출로봇 및 플라스틱 사출성형 로봇 자동화 전문 기업 (주)휴먼텍(이하 휴먼텍)이 지난 7월 본사 공장을 확장 이전했다. 
인천 서구 석남동에서 인천 서구 가좌동(이전 공장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장고개로231번안길 20)으로 공장을 이전한 동사는 최근 본격적인 양산을 앞두고 있는 자사 브랜드 취출로봇의 생산 능력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 

 

(주)휴먼텍 제조공장(상단 제조 A동, 하단 제조 B동) 내부(사진. (주)휴먼텍)


앞서 휴먼텍은 로봇 시스템인티그레이션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사출성형 자동화 관련 토털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2014년 3월 인천 부평구 산곡동에서 창업한 동사는 2015년 8월 처음으로 자체 브랜드의 취출로봇 휴봇(HUBOT)을 현장에 납품했고, 지난 2016년 4월에 이전 공장인 석남동 공장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제조 기반을 다졌다.  
동사는 휴봇과 더불어 1축 서보형 횡주행 취출로봇인 HBC 시리즈와 PET 프리폼 취출 전용 로봇인 휴펫(HUPET) 시리즈 등 다양한 취출로봇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신공장 사무실(사진. (주)휴먼텍)


회사 관계자는 “오더 메이드 기반의 사출성형 자동화 시스템 사업이 안정적으로 성장 궤도에 오른 상황에서, 취출로봇의 양산을 통해 안정적인 캐시카우를 마련할 것”이라며 “지난해부터 취출로봇 메이커로서의 입지를 다지는데 노력해왔으며, 이번 가좌동 공장으로의 이전으로 인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정창희 기자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